씨티케이브랜드랩, '세럼카인드' 화장품 5종 출시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2019.11.18 10:16
글자크기
씨티케이브랜드랩이 18일 론칭한 '세럼카인드'/사진제공=씨티케이코스메틱스씨티케이브랜드랩이 18일 론칭한 '세럼카인드'/사진제공=씨티케이코스메틱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5,680원 ▼220 -3.73%) 자회사 씨티케이브랜드랩이 18일 화장품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이다.



세럼카인드는 글로벌 화장품 추세에 맞춰 브랜드 콘셉으로 '클린 앤 비건 뷰티'를 내세우고 있다.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동물성 원료를 무첨가하며 자연친화적 패키지를 채택했다.

첫 출시 라인업은 5가지 피부 고민에 맞춘 5가지 희귀 로컬 원료들이 담긴 고농축, 고함량 세럼 5종이다. 에센스, 앰플, 크림, 마스크팩 등의 관리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여 영양 과잉 공급으로 인한 트러블 및 유수분 밸런스 붕괴를 방지한다.



세럼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씨티케이브랜드랩 관계자는 "글로벌 화장품 풀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화장품 개발·제조 등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뷰티 브랜드들이 시도하지 못했던 제품 개발에 나설 예정"이라며 "전형적인 콘셉에서 벗어난 인디 화장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