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니티 위한 진보"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공개

머니투데이 장시복 기자 2019.11.05 16:29
글자크기

"현대차가 추구하는 기술의 진보는 사람을 향한다" 브랜드 비전 전달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Because of You' 네덜란드 에피소드 장면/사진제공=현대차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Because of You' 네덜란드 에피소드 장면/사진제공=현대차


현대차 (249,000원 ▼2,000 -0.80%)가 새 브랜드 비전을 담은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5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오직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Because of You'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이날 공개된 4개의 영상은 미국, 중국, 한국, 네덜란드 등 각기 다른 국가의 주요도시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미래 기술로 사람들의 시간이 더욱 가치 있게 되는 순간을 소개했다.

우선 △아침 출근시간 교통체증을 '라스트마일 모빌리티'인 전동스쿠터로 유유히 빠져 나가는 여성 스타트업 CEO와 스스로 주차하는 자율주행 넥쏘의 모습 (https://youtu.be/K4BWrWN0xVQ) △로보틱스 기술이 적용된 'H-MEX'로 장애를 극복하고 경기에 임하는 장애인 양궁 선수 (https://youtu.be/3mtno9I-dCM) △사람이 아닌 자율주행 넥쏘와 함께 드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즐기는 패러글라이더 (https://youtu.be/CiL1g3VvOiY) △수소전기차 배터리로 밝혀진 운동장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연습하는 축구 꿈나무 (https://youtu.be/4tyysJa5FZM) 등 4명의 서로 다른 사람들의 시간이 기술로 더욱 소중하고 가치 있는 경험으로 바뀌는 순간을 포착해 냈다.



또 4개의 에피소드를 하나로 담아낸 종합 영상(https://youtu.be/7aXGE8kvLmo)도 함께 공개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