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김포 전시장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9.10.18 17:59
글자크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경기도 김포시에 9번째 신규 전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KCC오토 김포 전시장 외관/사진제공=KCC오토KCC오토 김포 전시장 외관/사진제공=KCC오토


새롭게 오픈하는 KCC오토 김포 전시장은 경기 서북권 교통의 중심지인 김포 풍무지구에 위치해 수도권 지역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 연말에 김포 양촌읍 석모리 지역에도 서비스센터를 열어 김포, 강화 지역을 아우르는 최초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갖춰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편리한 방문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CC오토 김포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Digital Showroom 콘셉트로 전시장 내 디지털 미디어월을 통해 방문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시각적인 효과로 전문적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다. 2020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과도 도보 10분 내 위치하고 있어 차량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도 쉽게 찾아올 수 있다.



KCC오토 김포전시장 이종철 지점장은 “김포∙강화 등 경기도 서북권 지역의 메르세데스-벤츠를 찾으시는 모든 고객들께 만족을 드리고 싶다” 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 누구나 편하고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전시장으로써 발전해 나아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KCC오토는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머그잔 세트를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