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암호화폐거래소 1위

머니투데이 진경진 기자 2019.10.17 0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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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컨설팅·금융소비자원 조사도 1위 ‘3관왕’

빗썸,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암호화폐거래소 1위


암호화폐거래소 빗썸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2019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1위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접근 용이성 등 7개 부문 38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진행된다.



빗썸은 대부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는데 특히 △신뢰성△적극성△접근 용이성 면에서 주요 4대거래소 대비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KS-CQI 콜센터 품질지수조사에서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1위를 차지하면서 빗썸은 콜센터 품질 평가 ‘3관왕’을 달성하게됐다. 앞서 지난 6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9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조사(KSQI)’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고, 지난해에는 금융소비자원 콜센터 조사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1위에 등극했다.



빗썸은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온라인 상담과 1대1 상담은 물론 영어·일어 등 외국어 상담을 지원한다.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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