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마스크팩 등 中 화장품 시장 공략

머니투데이 민승기 기자 2019.10.15 12:01
글자크기

CKH건강산업과 화장품 거래 계약 체결…연내 제품 허가 획득 기대

지난 14일 휴메딕스 안양 본사에서 김진환 휴메딕스 대표(오른쪽)와 린진성 씨케이에이치건강산업 대표가 ‘킴파리스 엘라비에’ 런칭을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휴메딕스지난 14일 휴메딕스 안양 본사에서 김진환 휴메딕스 대표(오른쪽)와 린진성 씨케이에이치건강산업 대표가 ‘킴파리스 엘라비에’ 런칭을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휴메딕스


휴메딕스 (33,000원 ▲1,200 +3.77%)는 씨케이에이치건강산업(이하 씨케이에이치 (108원 ▼1 -0.92%))과 중국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화장품 거래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 '킴파리스 엘라비에(중국명 진바리스)'를 중국 현지에 론칭하고, 마스크팩 등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중국 유통 및 마케팅은 씨케이에이치가 담당한다. 씨케이에이치는 현지 화장품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팀이 ‘킴파리스 엘라비에'의 중국 론칭 및 유통,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설명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양사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 마케팅, 유통 전략을 수립하는 등 중국 소비자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며 "공동개발한 마스크팩 제품은 연내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 허가를 취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씨케이에이치건강산업은 2010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씨케이에이치의 자회사다. 씨케이에이치는 중국에서 건강기능식품·식품 등에 대한 제조·유통 사업을 하고 있으며, 최근 화장품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