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사이판 월드리조트 기획전’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9.10.14 17:54
글자크기
직판여행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사이판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월드리조트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노랑풍선사진제공=노랑풍선


‘사이판 월드리조트 기획전’에서는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휴양지에서의 리프레쉬(Refresh)를 할 수 있도록 식사부터 각종 부대시설, 액티비티까지 리조트 내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한 번에 누리는 '올인클루시브'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4일/5일’ 상품은 오는 10월 27일부터 신규 취항하는티웨이항공을 이용하여 비교적 짧은 시간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최근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재개장한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숙박한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으며 워터파크 ‘웨이브 정글(Wave Jungle)’은 사이판에서 최대 크기를 자랑한다.

관광 일정으로는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부드러운 백사장과 바닥이 그대로 들여다 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돼 있다. 또한 별빛투어가 포함돼 있어 반짝반짝 빛나는 사이판의 밤 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본 기획전 기간 동안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만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11일부터 18일까지 예약자 중 10월 27일부터 12월 19일 출발고객 선착순 365명에게는 인천-사이판 편도 구간에 기내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