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제주 ‘동홍동 센트레빌’ 10월 분양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19.10.01 09:55
글자크기

전용 59~84㎡ 212가구 규모

동홍동 센트레빌 단지 조감도. /사진제공=동부건설동홍동 센트레빌 단지 조감도. /사진제공=동부건설


동부건설은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 1368번지 일원에 짓는 ‘동홍동 센트레빌’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지상 최고 8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212가구 규모다.

모든 세대에 제습 차단 시스템을 설치해 바닷가 인근 주택의 단점인 제습 문제를 해결했다. 환기와 통풍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입주민 동선을 고려해 단지의 고도(레벨) 차는 최소화한다. 단지 북측으로는 한라산이, 남측으로는 서귀포 바다가 위치해 일부 세대는 훌륭한 조망권을 갖췄다.



주거 편의성을 고려해 지역 내 다른 아파트보다 천장고와 거실 창 높이를 높였고 3베이, 4베이, ㄷ자 주방 등 최신 평면설계를 적용했다. 펜트리 복도장, 드레스룸, 알파룸 등을 제공해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단지 내에 석가산 조경시설과 6개 테마로 정원형 조경시설이 조성되며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옥상공원도 마련된다. 또 약 107평 규모의 GX룸과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샤워시설 등 스포츠시설과 독서실, 코인세탁실 등 편의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도 별도로 마련된다.



전 세대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전기차 등 일부제외)이 제공되며 홈네트워크 및 음성인식 인공지능(AI)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도 도입한다.

단지 인근에 중앙로, 중산간동로 등 도로망이 있어 중문관광단지, 영어교육도시, 공항 등 제주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동홍초, 서귀북초, 서귀중앙여중, 서귀포고 등 다수의 학교도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모델하우스는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 1580-5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서귀포시 최고 입지인 동홍동에 들어서는 센트레빌 브랜드로 지역민들의 관심이 많다”며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높이는 최선 특화설계를 적용해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