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담 '누팡', 와디즈 펀딩 1시간 만에 1348% 달성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09.10 17:52
글자크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수아담에서 선보인 누팡(Shuadam Nufang) 타이거리프 토너와 크림이 와디즈 첫 론칭 후 1시간 만에 1348%를 달성했다.

사진제공=수아담사진제공=수아담


와디즈는 초기 시장조사 등이 용이하고 고객들의 호응도를 알 수 있는 투자 리워드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다.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 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라인은 피부 진정효과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이다. 이번 펀딩을 통해 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토너와 크림'이 소비자들에게 이목을 집중시켰던 부분은 기존 재생능력이 뛰어난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센텔라 잎의 추출물을 토너와 크림에 그대로 함유한 '수아담 누팡' 만의 특허 출원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수아담 누팡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펀딩은 수아담 '누팡' 론칭 기념으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펀딩 이후 10월부터 국내 배송이 진행되며, 하반기에는 타이거리프 라인의 뒤를 잇는 메리로즈 라인업으로 미국,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수출이 진행된다"고 말했다.



수아담을 선보이는 네오에이인터내셔널은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서포터들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증정 선물로 현재 수아담에서 판매되고 있는 고가 슬리핑팩, 마스크랙, 폼클렌저를 함께 제공한다.

와디즈 펀딩 이후에는 각 제품을 공식 홈페이지와 다양한 채널에서 온라인 판매함과 동시에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등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