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코퍼레이션, ‘2019 케이뷰티 엑스포(K-Beauty EXPO) 타이완’ 성료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08.27 16:44
글자크기
리즈코퍼레이션(대표 장윤희)은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타이베이 월드트레이드센터(TWTC, 台北世界貿易中心)’에서 열린 ‘케이뷰티 엑스포 타이완’에 참가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쉬엘리사벳(SheElizabeht)을 선보였다.

‘2019 케이뷰티 엑스포(K-Beauty EXPO) 타이완’ 쉬엘리사벳 박람회 부스/사진제공=리즈코퍼레이션‘2019 케이뷰티 엑스포(K-Beauty EXPO) 타이완’ 쉬엘리사벳 박람회 부스/사진제공=리즈코퍼레이션


리즈코퍼레이션은 신규 제품 론칭 홍보와 유통채널 확장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으며 박람회 시작 직후부터 현지 유명 유통사 및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리즈코퍼레이션은 힐링 헤어 앤 바디 케어 브랜드 ‘쉬엘리사벳’ 바바수오일&릴리 샴푸, 에센셜 헤어 오일, 데일리 트리트먼트를 비롯하여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신제품 ‘1분 스틱 마스크팩’, 수분과 화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샤볏 제형의 ‘스노우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쉬엘리사벳 제품은 MCIT, MIT, IPBC와 20여 가지 유해성분을 제거하고 파라벤을 넣지 않은 ‘8 Free’ 안심 시스템을 구축해 박람회 현지 관람객들과 유통업체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아보카도, 티아레, 바바수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과 권경엽 작가의 인물화로 표현한 제품 패키지 포장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현지 여성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장윤희 대표는 “쉬엘리사벳 브랜드의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올 하반기 쉬엘리사벳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국내 시장에서 나아가 아시아, 해외 시장을 무대로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