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 개원 기념 DJ 풀 파티 진행

머니투데이 함혜강 에디터 2019.08.12 13:4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Above the Sky’ DJ 풀 파티, 8월16·17·30·31일 4회 열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의 오픈을 기념해 신화리조트내의 스카이 풀’에서 ‘Above the Sky’ DJ 풀 파티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Above the Sky’ DJ 풀 파티는 16, 17, 30, 31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입장 할 수 있다. 파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다양한 파티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무제한 드링크 & 스낵 패키지’는 와인, 맥주, 칵테일 8종과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1인당 3만원이다. ‘커플 카바나 패키지’는 풀사이드 카바나 이용권, 와인 1병, 스테이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인 기준 11만 원이다. 단체 고객들을 위해 4인용 방갈로 이용권, 하이네켄 5L 케그, 피자, 치킨, 소시지 안주 세트 등으로 구성된 ‘방갈로 패키지’도 준비됐다. 가격은 4인 기준 25만 원이다. 별도의 예약 절차 없이 선착순 180명 대상으로 현장 발권된다.



이번 DJ 풀 파티의 16일과 17일에는 미녀 DJ로 떠오르고 있는 DJ TOKKI와 MC MIN이 국내 EDM 현장의 가장 트렌디한 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30일과 31일은 우크라이나 출신의 DJ로, 힙합과 덥스텝 하우스,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융합한 스타일로 유명한 무대를 장식할 DJ TIA가 진행한다.

이와 함께, 16, 17일 파티에는 서울 강남 소재 ‘미스터 칠드런 바’ 김지훈 대표가 특별 게스트 바텐터로 참가한다. 김 대표는 ‘페르노리카 바텐더 챔피언십’, ‘IBS 마리 브리자드 칵테일 대회’, ‘WCC 바텐더 소사이어티’ 등 국제 바텐더 대회에서 다양한 수상 실적을 자랑하는 국내 대표 바텐더로 알려졌다.


이번 풀파티가 진행되는 ‘스카이 풀’은 산방산과 모슬포 앞바다는 물론, 가파도와 마라도까지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한다. 풀사이드 스낵바인 ‘바온탑’에서 다양한 간식거리와 음료도 주문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 투숙객들은 ‘스카이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제주신화월드 투숙객들은 소정의 입장료(대인 1만5천원, 소인 1만원)를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 ‘Above the Sky’ DJ 풀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