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히트상품&혁신기술대상] 성유엔터프라이즈, 치보 카피시모 미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07.24 13:18
글자크기
머니투데이 주최 ‘2019 머니투데이 히트상품&혁신기술대상’ 시상식이 2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2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머니투데이 히트상품&혁신기술대상 시상식에서 히트상품대상을 수상한 성유엔터프라이즈 최창희 차장(오른쪽)이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로부터 상패를 수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히트상품&혁신기술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히트상품을 선정하고, 혁신적 기술개발로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게 된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됐다. /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2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머니투데이 히트상품&혁신기술대상 시상식에서 히트상품대상을 수상한 성유엔터프라이즈 최창희 차장(오른쪽)이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로부터 상패를 수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히트상품&혁신기술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히트상품을 선정하고, 혁신적 기술개발로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게 된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됐다. /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이날 ‘히트상품대상’에 선정된 치보 카피시모 미니는 독일의 대표 커피브랜드 치보의 프리미엄 커피를 캡슐로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이다.

치보 카피시모 미니는 최근 홈카페 열풍과 더불어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독일의 커피전문가들이 까다롭게 엄선한 100% 아라비카 원두로 추출한 치보의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피시모는 아로마 씰드(Aroma Sealed) 캡슐방식으로 갓볶은 듯 신선한 풍미까지 담아 유럽뿐 아니라 국내 커피 마니아층에서도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치보의 카피시모 캡슐을 간단한 원터치로 에스프레소, 카페 크레마, 필터 커피 등 취향에 맞춰 3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으며, 제품 개발 단계부터 에너지 효율과 친환경을 고려해 작동 후 9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되며 낮은 전력량으로 유지돼 환경과 경제성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특히 치보 카피시모 미니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글로시한 미드나이트 블랙, 어디에나 어울리는 클래식 화이트를 비롯해 톡톡 튀는 감각적인 컬러감이 매력적인 플래시 라임, 블래이징 민트 등 4가지 컬러타입으로 협소한 공간에도 감각적으로 돋보이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공식수입원 ㈜성유엔터프라이즈는 치보 카피시모 미니 출시에 맞춰 전용 에스프레소 머신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블로그를 통해 카피시모 캡슐을 활용한 여름 커피음료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