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아가방앤컴퍼니, 간편 모기기피제 ‘퓨토 디펜스벅스’ 리뉴얼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06.21 18:4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장마철을 앞두고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의 모기기피제인 ‘퓨토 디펜스벅스’의 성분과 기능성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최근 몇 년간 모기, 진드기로 인한 질환 발생이 증가하고 있어 면역력 약한 유아기 아이들에게 해충의 접근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런 육아 부모들의 고민을 덜고자 퓨토 디펜스벅스 리뉴얼 버전을 선보인다. 리뉴얼된 퓨토 디펜스벅스는 아이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카리딘(Icaridin, Picaridin)’ 성분의 함유율을 7%에서 15%로 높여 기능성을 강화했다.



이카리딘은 후추식물의 추출물을 바탕으로 해충 기피 효과와 안전성이 뛰어나 전 세계에서 사용하고 있는 성분이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추천하고 미국 환경보호청(EPA)으로부터 승인받아 6개월 이상 유소아부터 임산부를 포함한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하다. 국내에서도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의 허가를 받았다.

인공향료 대신 미국 USDA Organics 인증을 받은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손쉽게 뿌릴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퓨토 관계자는 “안전한 성분의 모기기피제일지라도 아이들에게 사용 시엔 민감한 얼굴 분사는 최대한 피하고 외출 후에는 물과 비누로 깨끗이 닦아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퓨토 디펜스벅스는 지난해 출시 이후 간편한 사용법과 아이에게 안전한 성분으로 단일품목 기준으로 누적 판매 15만 개를 기록했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 넥스트맘에서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퓨토 디펜스벅스 80ml 2개를 1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