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200여종 여름상품으로 '쿨썸머'기획전 개최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2019.06.17 15:14
글자크기

'쿨·클린·코지' 테마로 냉방용품·방충용품·리빙용품 등 구성

다이소의 쿨썸머 기획전 상품들/사진제공=아성다이소다이소의 쿨썸머 기획전 상품들/사진제공=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출 수 있는 아이템들로 '쿨썸머'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쿨썸머 여름 기획전은 체감온도를 낮춰주는 쿨(Cool), 위생·청결을 담당하는 클린(Clean), 실내외 환경을 편안하게 만드는 코지(Cosy) 등 세 가지 키워드로 200여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쿨'상품은 냉방용품과 냉감소재 용품 등으로 준비됐다. 여름 효자 상품인 미니선풍기와 탁상용 선풍기에 멘톨성분이 함유된 쿨 스프레이, 냉감소재를 적용한 쿨스카프·쿨토시 등이다. 이밖에 차가운 얼음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빙용품과 아이스팩도 마련됐다.



여름철에 활용도가 높은 '클린' 상품은 청소용품·방충용품으로 구성했다. 집안 곳곳에 생기는 곰팡이 해결을 위해 젤·스프레이 등 다양한 타입의 제거제와 재발을 막는 곰팡이 방지 코팅제도 준비했다. 방충망과 모기 기피 스프레이, 살충제 스프레이도 빠지지 않았다. 야영·캠핑을 위한 아이스백과 아이스박스 상품 등도 더했다.

코지 상품군은 바디케어 용품, 패션용품, 리빙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차양모자와 자외선 차단제, 데오드란트 등과 옷장·이불용으로 가능한 제습용품 등이다. 이밖에 냉장고바지, 매쉬 및 대나무 소재로 통풍이 잘되는 수면용품 등도 갖췄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날씨로 불쾌지수가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세 가지 요소인 온도, 위생·청결, 습도를 테마로 쿨썸머 아이템을 구성했다"며 "다이소의 쿨썸머 아이템과 함께 불쾌지수 걱정 없는 쾌적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