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기부자 초청 감사의 밤 행사 전개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2019.05.20 11:02
글자크기
삼육대, 기부자 초청 감사의 밤 행사 전개


삼육대학교가 지난 19일 교내 백주년기념관 장근청홀에서 VIP 기부자 초청 감사의 밤 '그대, 행복을 주는 사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발전기금 모금캠페인 '글로리(Glory) 삼육'에 동참한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삼육대 김성익 총장, 오덕신 부총장을 비롯한 대학 주요 보직자와 한상경 아침고요수목원 회장, 김문경 원일종합건설 회장 등 VIP 기부자 6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쓰리 테너의 오프닝 공연 △김일목 교목처장의 축도 △귀빈소개 △김성익 총장의 환영사 △'연탄길' 이철환 작가 초청강연 △만찬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삼육대는 지난 2016년부터 '나누는 기쁨, 함께하는 영광'이라는 슬로건을 아래 발전기금 모금 캠페인 '글로리 삼육'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모금된 기금을 토대로 글로벌 캠퍼스 구축과 이글프로젝트, 글로벌한국학과와 IT융합공학과 신설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를 위해 국내는 물론 미국 애틀란타, 뉴욕, 산호세, LA, 시카고 등에서 발전위원 위촉식과 후원의 밤 행사를 전개, 지난해에만 121억 원의 발전기금을 모금했다.


김 총장은 "'글로리 삼육'이 삼육대를 바꾸고 있다. 글로벌 캠퍼스의 초석을 함께 다진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