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두번 특가 '유니클로 감사제' 24일부터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2019.05.20 09:31
글자크기

에어리즘, 리넨셔츠 등 세일…구체적 할인 품목, 가격 전날 공개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이미지/사진제공=에프알엘코리아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이미지/사진제공=에프알엘코리아


여름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가 오는 24일 시작된다. 1년에 2회 실시하는 대형 할인 행사다.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벌인다고 20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의미에서 연 2회 대형 할인 행사에 '감사제'란 이름을 붙인다. 다음 감사제는 오는 11월로 예정됐다.

이번 여름 감사제에서는 이너웨어 라인 '에어리즘'과 대표 상품 'U 크루넥 반팔 티셔츠', '감탄 팬츠', '프리미엄 리넨 셔츠'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에어리즘과 U 크루넥 반팔 티셔츠의 경우 이번 시즌 들어 처음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보냉백을 증정한다.

구체적인 할인 품목과 가격은 감사제 하루 전날인 23일에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니클로 자매 브랜드인 지유도 동일한 기간에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감사제 기간 중 GU 롯데월드몰점을 방문하면 여행용 파우치 증정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유통업계 일각에선 롯데 등 주요 백화점이 이달 휴무일을 마지막주 월요일인 27일로 정하지 않은 것을 두고 '유니클로 감사제 때문'이란 해석이 나왔다.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엔 평소보다 많은 고객이 몰려 안전요원을 따로 배치할 정도로 집객 효과가 높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