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귀여운 김재훈, 왜 운동 안 해요?" 정문홍 전 대표 답변은

스타뉴스 심혜진 기자 2019.04.26 11:10
글자크기
김재훈(오른쪽).  /사진=로드FC김재훈(오른쪽). /사진=로드FC


ROAD FC(로드FC) 정문홍 전 대표가 '킴앤정TV'를 통해 '전직 야쿠자' 김재훈(30·팀 코리아MMA)을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킴앤정TV'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ROAD FC 자체 콘텐츠다. ROAD FC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되며,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그동안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이야기하고, 팬들의 댓글에 직접 답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킴앤정TV' Ep 4-2편에서도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는 팬들의 댓글을 성심성의껏 살펴보며 답변을 남겼다. 그 중 '김재훈이 제일 귀여운데, 운동을 왜 안 시키는 건가요? 안 하는 건가요?'라는 질문에 정문홍 전 대표는 "야쿠자는 운동을 안 하는 게 매력"이라는 답변을 내놓았다.

자세한 내용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환(왼쪽)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사진=로드FC김대환(왼쪽)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사진=로드FC
한편 ROAD 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