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수도원 천연 화장품 '카말돌리 크림' 홈쇼핑 역대 최다 구성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9.03.19 17:34
글자크기
이태리 수도원 카말돌리 화장품은 한국에 론칭한 지 5년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된 프리미엄 주름개선 크림 '루지스 운구엔뚬'이 홈앤쇼핑 수도원크림 특집전을 통해 방송 사상 통틀어 최다 구성으로 방송된다고 밝혔다.

카말돌리 화장품 홈앤쇼핑 특집전 구성/사진제공=카말돌리카말돌리 화장품 홈앤쇼핑 특집전 구성/사진제공=카말돌리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이태리 천연 화장품 카말돌리의 대표 상품인 루지스 운구엔뚬 크림 2개와 100% 자연유래성분 오일 에센티아 올레움 2개, 플로럼 아쿠아(토닉에센스)이다.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루지스 운구엔뚬 1개+사포네 네베(천연비누) 1개가 제공된다.



카말돌리 화장품은 중세 이탈리아 카말돌리 수도원의 수도사들이 피부 질병 치료를 위해 개발한 치료법과 청정지역 토스카나의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수도사들의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일명 ‘문화재 크림’, ‘천년크림’으로, 셀럽 및 많은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 시 꼭 사와야 하는 '머스트해브 잇 아이템'이자 '신비의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루지스 운구엔뚬은 소량으로도 충분한 영양과 수분 공급,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단 7가지 천연오일 성분으로 이루어진 에센티아 올레움은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을 주어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 오일이다. 각질케어, 피지조절에 도움을 줘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효과를 내 '만능오일'이라 불리고 있다.

플로럼아쿠아 토너와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합쳐진 토닉 에센스로 촉촉하고 찰진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을 돕는다. 아침에는 토너로 사용하고 저녁에는 화장솜에 듬뿍 적셔 에센스팩으로 사용하면 주름 개선, 미백,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처럼 환절기, 미세먼지로 인해 우리 피부가 민감해지고 있는 때에는 좋은 원료와 화학적 성분이 적게 들어간 화장품 선택이 필수"라며 "이번 카말돌리 크림 특집전이 피부 고민을 가진 많은 분들에게 해결책을 줄 수 있는 방송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