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그램은 유스세대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해 △마케팅크루 △러닝크루 △버스킹 프로젝트 등 총 3가지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마케팅크루는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대학생들이 젊은 세대의 금융니즈를 은행의 유스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우수 아이디어 팀을 선발해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버스킹 프로젝트는 '젊은 비틀즈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진행될 문화마케팅으로 젊음의 거리인 신촌 유플렉스(U-Plex) 광장을 무대로 오는 6월까지 매월 2회 이상 길거리 공연을 지원한다. 버스킹 공연에는 래퍼 최서현, 가수 마인드애틱 등이 참여하며 일반인 버스커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 공연은 유튜브 라이브(LIVE) 방송을 통헤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편, KEB하나은행의 유스프로그램은 영하나 웹페이지(www.younghana.kr)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스마트폰뱅킹(1Q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