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롱디망쉐 캄보디아 대사와 신사옥 입주 기념식 성료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02.18 17:04
글자크기
국내 탈모샴푸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지난 15일(금) 서울 양평동 TS빌딩에서 진행된 신사옥 입주 기념식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왼쪽 부터) 김수섬 TS트릴리온 부장, 장기훈, 안태만 우신화장품 회장,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 롱디망쉐 주한캄보디아 대사, 이용직 아폴로산업 전무, 배우 이장우  <br>
/사진제공=TS트릴리온(왼쪽 부터) 김수섬 TS트릴리온 부장, 장기훈, 안태만 우신화장품 회장,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 롱디망쉐 주한캄보디아 대사, 이용직 아폴로산업 전무, 배우 이장우
/사진제공=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은 올 상반기 사명을 변경하면서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오랜 염원이던 양평동 신사옥으로 작년 말 이사했다.



TS트릴리온은 15일 양평동 TS빌딩 1층에 TS제품을 모두 전시한 TS트릴리온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입주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오전부터 내린 눈으로 기온이 떨어진 가운데 롱디망쉐 주한 캄보디아대사를 비롯하여 TS모델 배우 이장우와 가수 황치열, 우신화장품 안태만 회장 등 업계 관계자 180여 명이 참석하여 TS트릴리온의 신사옥 입주 기념식을 축하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필두로 TS트리트먼트, TS착한왁스, TS착한치약, TS염색과 화장품 브랜드 TZ를 론칭하며 61퓨어인텐시브로션, 아이크림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유는 나와 내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한 마음이 고스란히 반영된 결과라고 본다"며 "앞으로도 착하고 좋은 제품을 지속으로 만들어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에 부합되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올해를 TS가 새롭게 비상하는 원년으로 삼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TS트릴리온은 배우 차인표, 이장우, 그리고 가수 황치열과 중국 여배우 왕원가(王媛可)가 TS샴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TS착한치약은 건강미인 이하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얼마전 배우 소이현씨와도 TS트리트먼트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TS트릴리온은 베트남 호치민의 화장품 뷰티샵인 ‘뷰티박스’에 입점하였으며, 지난 2월 11일에는 캄보디아 이온몰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동남아시장을 적극 개척해가고 있다. 최근 장기영 대표는 사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해 있던 캄보디아 여성근로자 수다위씨에게 성금을 지원하기도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