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걸그룹 있지(ITZY), 음원차트 정상 휩쓸어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19.02.13 09:29
글자크기
걸그룹 ITZY(있지)가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프런트)'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사진=김창현 기자걸그룹 ITZY(있지)가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프런트)'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사진=김창현 기자


신인 걸그룹 있지(ITZY)가 데뷔 앨범으로 온라인 음원차트 정상을 찍었다.

13일 오전 9시 기준 '있지'의 데뷔곡 '달라달라'는 엠넷, 소리바다, 벅스뮤직, 지니뮤직, 올레뮤직, 몽키3뮤직 등 6개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가수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달라달라'는 EDM·하우스·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은 퓨전그루브 멜로디에 당당하고 진취적인 내용의 가사를 붙인 곡이다.



'있지'는 JYP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 이후 4년만에 야심차게 내놓은 걸그룹이다. 세계도 '있지'에 촉각을 기울이며 관심을 보였다. 미국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라며 멤버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걸그룹 명가'로 통하는 JYP는 그간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를 성공적으로 데뷔시켰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