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피부 본연의 화사함 밝히는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출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9.02.13 16:45
글자크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은 메이크업을 돕는 스킨 세팅 베이스 라인의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SPF50+ PA+++’를 추가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본연의 화사함을 밝히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 핑크 톤의 선 베이스다.

정샘물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사진제공=정샘물뷰티정샘물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사진제공=정샘물뷰티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정샘물 원장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피부의 결과 톤을 보정, 더욱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피부 상태를 세팅해주는 제품이다.



업체에 따르면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하이루로닉 필링 스피어(Hyaluronic Filling Sphere) 성분이 피부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한 피붓결을 연출해준다. 미네랄 콤플렉스는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 또한 비타민C가 풍부한 카무카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메이크업 전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줄 뿐 아니라 피부 안색을 환하게 밝히는 데 도움을 준다.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겸비해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원할 경우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부천 중동점,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부산 본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