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9.01.24 19:45
글자크기
경희사이버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근 경희대 서울캠퍼스 크라운 관에서 Harmony-선배들과 함께하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입학·학생처장 인사말 △학사 및 수강 안내 △학생프로그램과 도서관 이용안내 순으로 이어졌다.
이혜린 입학·학생처장은 "여러분의 합격을 축하한다. 우리 대학은 학생의 평생교육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좋은 동료 및 선배, 교수님들과 함께 대학생활을 준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말했다.
경희사이버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환영사 이후 이재훈 학생지원처 팀장의 2019학년도 학사 및 수강안내 진행과 함께 학생지원처 박춘광 직원이 경희사이버대 캠퍼스 프로그램으로 도서관 이용 설명을 진행했다.



2부 행사 축하공연으로는 개그맨 이영식(상담심리학과 15학번) 학생이 사회를 맡아 예비 신·편입생과 재학생 및 졸업생이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다.

축하공연은 아카펠라그룹 다이아 공연 △이동은(실용음악학과 17학번) 학생의 통기타 공연 △그룹 HNB(우진영, 김현수, 조용근, 원현식, 정민환 실용음악학과 18학번)의 K-POP 공연순서로 진행했다.



3부 행사로 학과(전공)별 오리엔테이션이 이어졌다. 학과(전공)별 교수님과 선배들과 함께 예비 신·편입생은 학과(전공)에 대한 커리큘럼과 다양한 정보 공유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부인 박혜령(17학번) 편입생, 김용식(19학번) 입학생은 함께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학과'에 입학했다. 아내 박혜령 학생은 회사를 운영하며 경영 및 마케팅 분야에 유약하다는 것을 깨닫고 경영학을 배우기 위해 입학을 결심했다.

남편 김용식 학생은 "아내와 저는 비경영학과 출신이다. 현재 고속성장하고 있는 회사를 위해 경영진으로 취약한 부분의 역량을 키우고자 입학하게 됐다. 추후에 아내와 함께 경영학석사(MBA)까지 생각하고 있다"며 말했다.


경희사이버대는 예비 경희인을 위한 5단계 프로그램 운영 중 마지막 5단계 'Honeymoon-해피스타트' 입학식을 오는 2월 23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인공지능(AI), 초연결사회 등 문명의 대전환기 변화를 이끌어갈 미래지향적 전공 개설을 목표로 2019학년도 학과(전공) 신설 및 개편한다. 1차 모집 결원에 한해 오는 2월 15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