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제7회 SEJONG 공감오디세이 개최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19.01.16 10:15
글자크기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가 오는 19일 오후 6시 세종대 대양홀에서 제7회 SEJONG 공감오디세이 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문화콘서트는 노래를 통해 강연자와 참가자가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세종사이버대 재학생과 졸업생, 일반인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는 이번 콘서트에서 재학생과 예비 신·편입생, 동문 및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계열 명사특강을 비롯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심순철 세종사이버대 입학처장은 "제7회 SEJONG 공감오디세이는 가수 거미, 뮤지컬배우 최정원, 팝페라가수 듀에토 등 문화예술 분야의 유명 아티스트를 초청한다"며 "이번 콘서트는 신편입생, 재학생, 일반인이 함께 즐기는 문화공감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 총장은 "이번 문화콘서트는 문화예술 분야의 각계 전문가를 초빙해 다양한 조언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라며 "참석한 구성원은 올해 문화 트렌드와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15일까지 2019학년도 봄학기 신ㆍ편입생을 모집한다.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대학 입학안내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 제7회 SEJONG 공감오디세이 개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