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랜드 '더벤티', 2018년 우수가맹점 12곳 선정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12.18 17:19
글자크기
커피 브랜드 더벤티(대표 강삼남, 박수암, 최준경)가 본사와 가맹점의 적극적인 소통과 상생을 위해 지난 11월에 2018년 우수가맹점을 선정했다. 더벤티는 가맹점 300호점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합리적인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더벤티 우수가맹점 일본 연수 기념 사진/사진제공=더벤티더벤티 우수가맹점 일본 연수 기념 사진/사진제공=더벤티


우수가맹점은 매년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성과 관리, 효율적 운영, 고객 서비스 등의 내부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됐다. 2018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은 총 12곳으로 서창점, 창원소답점, 진평점, 동아대점, 울산상안점, 대연못골점, 양정점, 포항효자점, 야탑점, 의정부중앙점, 화성병점점, 동대문역점이다.



선정된 우수 가맹점에게는 상패와 우수가맹점 인증 마크, 소정의 상품과 일본 연수의 기회가 주어졌다. 이번 2018 우수가맹점 해외연수는 2박 3일 동안 커피 공장을 견학하고, 커피 아카데미에서 전문 교육을 받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또한 더벤티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전 직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핵심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는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교육을 이수했다. 전 직원은 하와이 코나에 위치한 커피 농장을 방문하고, 원두의 수확부터 로스팅까지의 과정을 실제 경험하며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했으며, 이 외에도 업무수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우수가맹점 일본 연수, 본사 전 직원 하와이 연수를 통하여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본사와 가맹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