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교육 수강하면 '임대관리사·공경매' 무료교육 혜택

대학경제 권태혁 기자 2018.12.16 09:30
글자크기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사와 공경매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은 각각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계속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이번 패키지 등록하면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터넷강의(이하 인강) 전과정과 교재는 물론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받을 수 있다.



임대관리사 교육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업무의 연장선상에서 원∙투룸, 오피스텔, 아파텔, 수익성 다가구, 근린시설, 상가 등의 입주자 모집 및 관리를 비롯한 임대관리 대행업무를 통해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 전문가를 양성한다.

또한 공경매 교육 프로그램은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법원경매 등의 직접투자, 입찰업무의 노하우를 교육한다. 임대 관리사 교육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업무 범위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관계자는 "현재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추려 학습량을 최적화한 족집게식 교육 콘텐츠다.
경록, 공인중개사 교육 수강하면 '임대관리사·공경매' 무료교육 혜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