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나누기 행사

대학경제 권태혁 기자 2018.12.12 11:54
글자크기
세종사이버대,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나누기 행사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는 최근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의 나눔을 전하기 위해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나누기 행사는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봉사동아리 '세사봉' 주최로, 세종사이버대 주몽관에서 동아리 회원 및 학생, 교직원, 지역 봉사단체가 함께한다.



이번 행사에서 세사봉 학생들, 교직원, 봉사단체 회원들은 무, 갓 등을 다듬고 손질하는 등 김장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했다. 김장 양념을 버무리고 배추 속을 채우는 등 추운 겨울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정성을 담아 김장을 담궜다.

이틀간의 걸쳐 완성한 500 포기의 김장 김치는 150통의 전용 박스에 포장돼 광진구청 및 복지시설 7곳을 통해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세사봉 회장 이철수 학생은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며 보람과 행복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동아리 회원뿐아니라 여러 학생들이 모여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함께 참여한 신 구 총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이런 의미 있는 행사가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확대되도록 학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함께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현재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이번 신·편입생 모집은 총 10개 학부, 30개 학과에서 진행한다. 입학 희망자는 입학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