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타임스퀘어서 'BTS' 뮤비 24시간 상영

머니투데이 이정혁 기자 2018.10.08 10:00
글자크기

LG전자 美 SNS 6200만뷰 기록

LG전자 (91,500원 ▼1,400 -1.51%)는 방탄소년단(BTS) 뉴욕 공연에 맞춰 6일(현지시간)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타임스퀘어에 있는 자사 전광판에 BTS 뮤직비디오를 상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LG전자 전광판에는 BTS의 히트곡과 전 세계 팬들의 메시지가 전송됐다.



LG전자는 미국 전역에서 열린 'BTS 월드투어 콘서트' 기간 동안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BTS 스튜디오'도 운영했다. LG전자가 운영하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은 무려 6200만뷰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LG전자 관계자는 "전 세계 젊은 층과 소통하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현지시간 6일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 LG전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 등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해 젊은 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사진제공=LG전자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현지시간 6일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 LG전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 등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해 젊은 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사진제공=LG전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