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그랜드코리아레저, 사회적가치 실현 업무협약

머니투데이 황희정 기자 2018.09.12 15:27
글자크기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유태열 GKL 사장(오른쪽)이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11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금천구청유성훈 금천구청장과 유태열 GKL 사장(오른쪽)이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11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금천구청


서울 금천구와 글로벌 레저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GKL (14,240원 ▼20 -0.14%))는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경제 활성화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11일 체결된 금천구청에서 체결된 협약을 계기로 두 기관은 일자리 창출, 상생 및 지역발전 등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다문화, 미래세대 육성 등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함께 발굴·추진하기로 했다.



그랜드코리아레저는 2005년에 설립된 준시장형 공기업으로,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한다. 그동안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그랜드코리아레저와 함께 구의 다양한 문제들을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태열 그랜드코리아레저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금천구 지역발전과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