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호텔삼정에서 열린 '브레이콘텐츠&스와니코코 인수 계약 체결식'에서 장대용 브레인콘텐츠 대표(왼쪽부터) 문양근 브레인콘텐츠 총괄대표, 하승완 스와니코코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 대표는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호텔삼정에서 열린 '브레인콘텐츠&스와니코코 인수 계약 체결식'에서 "스와니코코의 매력에 빠진 건 단순 화장품 브랜드 회사가 아니라 뷰티 플랫폼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아서였다"며 "온라인 중심 매출을 오프라인으로 넓히고 헬스케어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 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문 대표는 우선 스와니코코와 협력해 온라인 1위 헬스앤뷰티(H&B) 전문점으로 성장시킬 방침이다.
따라서 스와니코코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다른 화장품 기업과 연계한다면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문 대표의 생각이다.
문 대표는 "브레인콘텐츠의 온라인 정보서비스가 갖고 있는 400만 회원과 스와니코코가 일차적으로 협력할 수 있다"며 "자회사인 국내 1위 택스리펀드기업 글로벌텍스프리가 가지고 있는 오프라인 가맹점과 외국인 관광객을 활용한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하승완 스와니코코 대표는 브레인콘텐츠와 협력해 앞으로 시가총액 1조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는 포부로 답했다. 이에 문양근 대표도 "현재까지 잘해온 스와니코코의 기업가치를 10배,100배 키울 수 있도록 조직적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