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적십자회비·교복지원비 5억원 기탁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2018.01.24 14:20
글자크기
KB국민은행은 24일 중구 남산동 소재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적십자회비 및 새내기 중고생 교복구입비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br> 왼쪽부터)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허인 KB국민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은행<br><br>KB국민은행은 24일 중구 남산동 소재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적십자회비 및 새내기 중고생 교복구입비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br> 왼쪽부터)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허인 KB국민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은행<br><br>


KB국민은행은 24일 서울 남산동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적십자 회비와 중·고생 교복구입비를 전달했다.

국민은행은 지난해보다 1억원이 늘어난 총 3억원을 적십자 회비로 기부했다.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와 노인, 다문화가족, 이재민, 북한이주민 대상 인도주의 사업에 활용된다.

아울러 중·고등학교에 진학하는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2억원의 교복 구입비를 지원했다. 이는 전국 저소득가정 청소년 480여명을 위한 교복 구입에 쓰인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청소년의 미래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