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트랙스 LT 코어' /사진제공=한국지엠
'LT 코어' 트림은 핵심, 주요 가치를 의미하는 영단어 뜻 그대로 고객 선택 비중이 높은 필수 사양들을 갖추고 매력적인 가격으로 상품성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또 오토라이트 콘트롤과 크루즈 콘트롤 등 'LT 디럭스'에서 고객 선호가 높았던 운전자 편의 사양도 탑재했다. 아울러 직물 시트를 대체해 'LT 디럭스' 트림부터 제공됐던 젯 블랙 인조 가죽시트를 가격 인상 없이 기본 사양으로 확대 적용했다.
앞서 쉐보레는 지난해 4월 '더 뉴 트랙스'의 기존 'LTZ 트림'을 대체하는 '프리미어' 트림을 신설하고 고객 선호에 따른 패키지 구성으로 1.4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과 1.6리터 디젤 모델의 최고 가격을 각각 29만원 인하한 바 있다. 여기에 내수시장 공략을 위해 6단 수동변속기 모델을 기존 자동변속기 모델보다 160만원 저렴한 1695만원부터 판매해왔다.
더 뉴 트랙스의 가격은 1.4리터 가솔린 터보의 경우 △LS 수동 1695만원 △LS 수동 디럭스 1755만원 △LS 1855만원 △LS 디럭스 1915만원, △LT 2115만원, △LT 코어 2180만원 △프리미어 2361만원 △퍼팩트 블랙 2386만원 △블레이드 2416만원이다. 1.6리터 디젤은 △LS 2095만원 △LS 디럭스 2155만원 △LT 2365만원 △LT 코어 2430만원 △프리미어 2551만원 △퍼팩트 블랙 2576만원 △블레이드 2606만원으로 책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