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로트리, 고객맞춤형 ‘매드피팅 로사 센티폴리아 쿠션 2종’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7.12.14 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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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조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로트리(대표 정재민)는 지난 2004년 출시돼 올해 5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파우더 제품 라인으로 업계에 입지를 굳히고, 2017년 소비자의 요청에 따른 매드피팅 쿠션 2종(로사 센티폴리아 듀이 쿠션, 로사 센티폴리아 파우더리 쿠션)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왼쪽부터)로사 센티폴리아 파우더리 쿠션,로사 센티폴리아 듀이 쿠션 /사진제공=로트리(왼쪽부터)로사 센티폴리아 파우더리 쿠션,로사 센티폴리아 듀이 쿠션 /사진제공=로트리


로트리 매드피팅 쿠션 2종은 기존 성분인 ‘로사 다브레카’에서 ‘로사 센티폴리아’로 교체해 출시됐다. 로사 센티폴리아는 지중해와 알프스에 위치한 프랑스 Grasse에서 추출되는 장미꽃 4000kg에서 단 4kg만 추출되어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귀한 성분으로 피부의 피로회복, 생기부여에 좋은 효능을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해당 성분을 바탕으로 제작된 쿠션 중 첫 번째 제품인 MAD FITTING ‘로사 센티폴리아 파우더리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MAD 커버를 원하는 고객,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을 원하는 고객, 오래가는 롱래스팅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며, 액티비티한 활동에도 무너짐이 없는 MAD 피팅력을 선보인다. 실제 애슬레저를 즐기는 많은 여성 러너들에게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높은 만족도를 보이기도 했다.

두 번째 제품인 MAD FITTING ‘로사 센티폴리아 듀이 쿠션’은 모이스처 스타일의 쿠션으로 피부 속에서부터 나오는 MAD 광채와 덧발라도 들뜸 현상이 없는 시스루 피팅감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지난 9월 출시된 로사 센티폴리아 팩트 4종과 11월 출시된 매트 피니쉬 플루이드 틴트, 하이글로스 립 틴트도 강력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2017년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로트리는 젊은 여성층에게 인기를 얻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어 소비자에게 보다 손쉬운 접근이 가능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로트리는 12월 진행 이벤트로 2017 로트리 Best Award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한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베스트 제품 5개 제품을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0% 제품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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