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협력] 베베누보, 전자파 걱정없는 사계절 온열매트 출시

머니투데이 김수종 MT해양 에디터 2017.09.11 19:09
글자크기
베베누보 온열매트/사진제공=모든인터내셔널베베누보 온열매트/사진제공=모든인터내셔널


올여름 ‘베베누보 쿨시트‘로 주목을 받은 유아용품 전문기업 ㈜모든인터내셔널(대표 김숙경)이 전자파 걱정없는 사계절 온열매트를 11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온열매트는 국내특허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특허를 획득한 감열방식 무자계열선(자기장과 전기장이 동시에 감쇄되도록 설계된 열선)을 사용했다. 여기에 자연 상태의 전자기장 수치와 동일하다는 평가인 ‘전자기장 환경인증(EMF)’을 받아 안전성을 강화했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인 만큼, 안전성이 검증된 상품은 임산부는 물론 어린 자녀, 부모도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온열매트의 패턴면은 ‘37.5 기능성 원단’에 ‘3D 애어매쉬’ 합포로 제작되었으며, 그 아래 열선이 내장되어있고 뒷면은 미끄럼방치 처리를 했다”며 “2cm 이상의 충분한 쿠션감으로 숙면에 도움을 주고, 발생하는 열이 3D매쉬에서 순환하여 열손실 없이 100% 온열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겨울뿐만 아니라 카펫, 침대시트, 쿨매트로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매트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 “화재 발생 방지를 위해 1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대기모드 상태로 전환이 되는 자동타이머 기능과 수면모드 설정을 통해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