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17.08.11 14:11
글자크기
대전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오는 24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참가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월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대한 창업자 1차 모집을 진행한 산학협력단은 사업화 지원 분야(15개)와 함께 연구원 창업분야(2개) 및 후속연계 지원분야 등을 지원하는 주관기관이다. 이번 2차 모집을 통해 다수 우수기업을 다시 한 번 발굴 및 육성지원 할 예정이다.



특히 사업화 지원분야에서는 일반제조 및 지식서비스 분야 창업기업에 사업모델(BM) 혁신과 사업아이템 검증 및 보강, 판로개척, 글로벌 진출 등에 최대 5천만 원 사업화 자금과 특화프로그램을 지원한다. 4차 산업혁명 분야에서는 4차 산업혁명 핵심분야와 컨버팅 등에 동 사업 후속연계 지원 분야 수혜 시 최대 2년간 1억 4천만 원까지 지원한다.

아울러 유통, 수출, 제품개선, 투자 및 상장 등 5개 분야에 대한 교육과 자금을 제공하는 후속연계 지원사업도 동시에 모집한다.



지원사업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공고일인 지난 2017년 7월 28일 기준 창업 3년 이상 7년 이내 기업이라면 지역에 상관없이 지원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황석연 산학협력단장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대전대가 내세우는 글로벌 진출과 연계된 특화 프로그램"이라며 "적극적인 지원으로 3년~7년 이내 창업기업들이 판로개척 등을 통해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타 자세한 문의는 대전대 창업도약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대전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