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막휴게소 HACCP 4년째 재인증 ·함안휴게소 화장실문화 캠패인 실시

머니투데이 김도화 에디터 2017.07.24 18:17
글자크기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해 힘쓰는 휴게소들

문막(강릉방향)휴게소 HACCP 재인증 4년째 받아
문막(강릉방향)휴게소가 위해요소 중점 관리기준 HACCP 인증 지정업소를 4년째 유지중이다./사진제공=문막휴게소문막(강릉방향)휴게소가 위해요소 중점 관리기준 HACCP 인증 지정업소를 4년째 유지중이다./사진제공=문막휴게소


한국도로공사 원주지사 문막(강릉방향)휴게소는 지난 14일 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HACCP 재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재인증 심사는 한식당, 양식당 2개소에 대해 평가를 실시하였으며, 식재료의 생산부터 유통과정, 전처리과정, 조리과정을 거쳐 최종단계인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의 모든 단계에 대해 검증이 이루어졌다.



문막(강릉방향)휴게소 이성진 소장은 “2014년 HACCP인증을 받은 이후 4년간 방문고객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고, 향후에도 세심히 관리하여 식품안전사고 없는 휴게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함안휴게소 화장실 문화 캠페인 실시



함안휴게소 직원들이 캠패인 현수막을 들고 사진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제공=함안휴게소함안휴게소 직원들이 캠패인 현수막을 들고 사진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제공=함안휴게소
한국도로공사 진주지사 함안(부산)휴게소는 자체 화장실 문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휴지통 없는 깨끗한 화장실을 만들자”라는 주제로 내방객을 대상으로 팜플릿 등 홍보물을 전달하고, 매장 내 현수막을 설치하여 화장실 문화 개선에 선도하고 있다.

함안휴게소장은 “이용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화장실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만들어나감에 좀 더 노력하여 고객의 만족도 증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캠페인은 차후 4~5차례 매번 다른 주제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캠페인을 자주 실시하여 깨끗한 화장실 만들기 캠페인 문화의 선도업소가 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