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그룹은 그동안 전사적으로 추진해온 모든 기업문화 혁신활동을 'ANT경영'으로 브랜드화하고 이를 경영전반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라고 19일 밝혔다.
최근 사내 네이밍 공모 및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ANT경영은 'AJU New Thinking'의 앞글자를 딴 것이다. 창의적이고 새로운 생각들이 모여 발전된 미래를 지향하고 전 구성원들이 개미(ANT)처럼 협력해 공동의 목표를 이루어간다는 의미다.
앞으로 아주그룹은 ANT경영을 이정표로 삼아 그룹 내 다양한 혁신활동이나 기업문화 캠페인 등을 통칭하는 대명사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 ANT경영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북, 포스터 등을 제작해 ANT경영에 대한 구성원들의 이해와 공감을 높이고 사내교육, 회의 등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