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5월 '도시락(樂)거리-힘내라 직장인' 캠페인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7.04.27 12:08
글자크기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오는 5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을 활용해 직장인을 위한 '구로 G밸리 도시樂 거리-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G밸리 도시樂 거리-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은 구로G밸리 지역 직장인과 인근 지역주민에게 휴식과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원광디지털대는 매년 '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을 진행하며 직장인의 문화 및 교육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다.



원광디지털대는 ▲타로점 상담 ▲사주 상담 ▲요가 공연 ▲입학 상담 등 지난 캠페인 당시 큰 인기를 끈 프로그램 위주로 캠페인을 구성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 재능기부로 진행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은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야외광장무대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점심시간동안 운영된다.



파라솔과 좌석도 설치돼 도시락을 먹으며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일부 좌석은 사전 신청을 받으며 나머지는 현장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 남궁문 총장은 "점심식사를 하면서 여유로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라며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과 지역주민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한다면 매주 금요일까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이름, 참석 인원, 연락처를 기재해 파라솔을 신청하고 당일 도시락을 가져오면 된다.


한편 도시락(樂) 거리-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은 원광디지털대와 구로구청이 공동 주관하며 (사)한국디지털단지 기업인연합회가 후원한다. 이번 1차 캠페인에 이어 2차 캠페인은 오는 10월에 오픈한다.
원광디지털대, 5월 '도시락(樂)거리-힘내라 직장인' 캠페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