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협 선정 '좋은 광고상'에 SKT '연결의 파트너'·삼성물산 '라이프 펌프'

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2017.03.20 13:59
글자크기
/사진=한국광고주협회 선정 '제3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작 SKT '연결의 파트너-시각장애인 알파인 스키' 편 /제공=한국광고주협회/사진=한국광고주협회 선정 '제3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작 SKT '연결의 파트너-시각장애인 알파인 스키' 편 /제공=한국광고주협회


SK텔레콤 기업 홍보(PR) '연결의 파트너-시각장애인스키 불펜포수'가 한국광고주협회가 선정한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20일 "경쟁과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우리 사회에서 사람과 사람의 연결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낸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과 희망을 담은 광고"라며 수상 평을 밝혔다.
/사진=한국광고주협회 선정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부문 수상작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라이프펌프’(제일기획) /제공=한국광고주협회/사진=한국광고주협회 선정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부문 수상작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라이프펌프’(제일기획) /제공=한국광고주협회
온라인 부문 대상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의 '라이프 펌프'가 차지했다. 라이프 펌프는 물놀이용 튜브에 바람을 넣는 체험을 통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심폐소생술을 교육하는 캠페인으로 아이디어가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6년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상 심사에는 총 239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