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앱 '남자의 스타일' 패션 포털로 변신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2017.01.11 13:47
글자크기
남성 패션 앱 '남자의 스타일' 패션 포털로 변신


모바일 남성 패션 앱(애플리케이션) '남자의스타일'이 패션 코디와 구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남성 패션 플랫폼으로 거듭난다.

슈퍼 디자인 랩(Super Design Lab)은 남자의스타일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새로운 버전인 '남자의스타일 oeg'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남자의 스타일 oeg는 통합 결제, 배송조회, 적립금 적립, 쿠폰 기능 등을 새롭게 탑재한 앱이다.

이용자는 남자의스타일 oeg에서 매일 업데이트 되는 패션 콘텐츠를 통해 최신 트랜드를 파악하고 모바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판매사의 통합 배송 조회 시스템을 통해 편의성을 더했으며 적립금과 쿠폰의 발행으로 보다 저렴하게 패션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다.



기존 남자의스타일 앱의 장점이었던 '코디북 스크랩' 기능을 보완해 각자가 원하는 스타일 폴더를 생성하고 스타일 북을 만들 수 있다. 추후 앱 리뷰, 인터뷰, 스타일 가이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게재 할 예정이다.

신정엽 슈퍼 디자인 랩 대표는 "남자의 스타일이 중국을 포함한 동아시아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남자의 스타일 oeg를 국내에서 선보인 뒤 해외에 적극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자의 스타일은 2012년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 8월 으뜸앱을 수상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