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특급 호텔, 어디로 예약할까

머니투데이 김유진 기자 2016.12.10 07:54
글자크기

크리스마스 앞두고 서울 시내 특급 호텔들 앞다퉈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다채로운 콘셉트 한가득

그랜드힐튼호텔의 크리스마스 패키지. /사진제공=그랜드힐튼호텔그랜드힐튼호텔의 크리스마스 패키지. /사진제공=그랜드힐튼호텔


가족, 친구, 연인들이 '검색'을 시작하는 시기가 왔다.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이다. 공연, 레스토랑, 호텔 등 모든 크리스마스 관련 서비스들이 조만간 매진 행렬을 예고하고 있다.

올해 특급 호텔들은 '연애 토크콘서트'부터 산타 클로스의 객실 방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투숙객을 맞을 준비를 했다. 아직 예약 가능한, 국내 특급 호텔 패키지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찾아봤다.



숙박, 조식에 선물까지…일석삼조 패키지

호텔 신라스테이는 올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의 베네틴트 정품과 액세서리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목걸이를 제공하는 '워너비 홀리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을 이용하면서 위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곰인형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23, 24, 30, 31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17만 원부터 시작한다.

'올 어바웃 러브' 연애 토크콘서트를 호텔에서?

그랜드앰배서더 호텔의 크리스마스 만찬. /사진제공=그랜드앰배서더그랜드앰배서더 호텔의 크리스마스 만찬. /사진제공=그랜드앰배서더
서울 중구 그랜드앰배서더서울은 호텔 내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에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연애 토크 콘서트와 클래식 및 팝 공연을 준비한 것.


연애 코칭 전문가가 들려주는 연애에 관한 모든 것을 듣고, 클래식 3중주와 남녀 혼성 가수가 만들어내는 무대가 펼쳐진다.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콘서트에는 30여 가지 요리가 준비된 세미 뷔페가 와인 및 생맥주와 함께 무한으로 제공된다.

감미로운 재즈 선율과 크리스마스 장식이 어우러져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는 것이 호텔 측의 설명이다. 콘서트 중간중간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추첨 행사도 진행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6만6000원이다.

가수 공연도 보고, 특급 셰프 만찬도 즐기고

롯데호텔 서울은 가수 알리의 크리스마스 디너 콘서트를 즐기고 숙박, 클럽라운지 이용, 달팡 앙트완 쁘아종 기프트 세트 1개를 제공하는 '알리 디너 콘서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과 24일, 단 이틀만 이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오후 7시30분에 시작하는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프로슈토와 망고를 곁들인 훈제요리를 시작으로 자연 송이버섯 스프, 소고기 필레미뇽 스테이크,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로 구성된 5코스 요리다.

이후 시작되는 콘서트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지닌 가수 알리가 공연을 한다. 이후 객실에서 편히 크리스마스를 마무리 할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 가격은 55만 원이다.

힐링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스파 패키지'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서울은 연말에 스파로 재충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23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선보이는 '위드 스파(With Spa)' 패키지로, 호텔 내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상품권을 증정한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디럭스 혹은 이그제큐티브 룸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수영장·체련장·사우나 무료이용,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8만원 상품권, 호텔 내 카페인 알파인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테이크아웃 허브티(얼그레이, 페퍼민트, 캐모마일 중 택 1) 2잔 쿠폰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24만 원부터.

아이에게 추억 제공할 '산타 이벤트'

메이필드호텔은 산타 클로스가 아이에게 선물을 배달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제공=메이필드호텔메이필드호텔은 산타 클로스가 아이에게 선물을 배달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제공=메이필드호텔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는 가족과 함께 이용하면 좋을 만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풍선과 와인 1병을 제공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밤을 선사한다.

메이필드호텔은 이브인 24일 투숙객을 위해서는 '산타 이벤트'를 준비했다. 부모가 미리 준비한 선물을 산타 클로스가 직접 아이에게 객실로 배달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 내 볼룸에서는 아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가족을 위한 프로모션인 '화이트 원더랜드'가 24일 오후 6시와 25일 낮 12시, 총 2차례에 걸쳐 열린다.

아이들의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화려한 레이저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일루전 마술쇼, 그리고 키즈메뉴를 더한 스페셜 뷔페로 구성되어 가족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2만5000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