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트리김약사네, '이너뷰티 콜라겐' 아임쇼핑 론칭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2016.10.20 16:12
글자크기
애플트리 김약사네가 오는 21일(11시30분) 공영 홈쇼핑(아임쇼핑)에서 저분자 나노 콜라겐 제품 '애플트리 이너뷰티 콜라겐C 프리미엄'을 첫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애플트리 김약사네사진제공=애플트리 김약사네


'애플트리 이너뷰티 콜라겐C 프리미엄'은 생선 비늘에서 추출한 어린(魚鱗) 콜라겐을 1포당 1400mg 함유한 제품이다. 어린 콜라겐은 동물성보다 흡수력이 좋은 게 특징이다.



특히 효소 분해로 분자량을 1000달톤(DA) 이하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보통 콜라겐의 평균 분자량은 3000~6000달톤이다.

아울러 이 제품은 영국산 비타민C를 하루 권장 섭취량 130% 함유, 콜라겐의 흡수를 돕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알로에겔 농축액, 유산균 혼합 등 피부에 좋은 부원료도 풍부히 들어 있다.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합성보존료 등은 함유하지 않았다. 상큼한 사과 맛이며 가루 형태로 1포씩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관계자는 "가을철 피부 탄력을 유지하려면 진피층까지 콜라겐이 흡수돼야 한다"며 "이를 위해 콜라겐을 제대로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족발이나 돼지 껍질 등으로 해결하려는 사람도 많다"면서 "이 경우 분자량 크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어려울 뿐 아니라 비만이나 콜레스테롤 등을 초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