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16 머니투데이 하반기 투자콘서트: RE-tech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16.10.05 07:32
글자크기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0월25일 오후 2~5시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불스홀

재테크의 판이 바뀌고 있습니다. 고착화된 저금리로 인해 시중 유동성은 크게 늘어났으나 정작 마땅한 투자처는 찾기 어려워졌습니다. 글로벌 시장도 큰 변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유럽은 브렉시트(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이슈로 인한 불안감이 여전하고 미국은 대통령 선거와 기준금리 인상이라는 큰 변화의 물줄기가 오고 있습니다.

예전과 같은 관성적인 투자로는 수익률을 방어하기 어려워진 것이 사실이지만 시야를 넓히면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투자자금은 선진국에서 성장성이 재조명되는 신흥시장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국내 증시에도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강소기업들이 하나 둘 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는 ‘RE-tech(리-테크)’를 주제로 ‘2016년 하반기 머니투데이 투자콘서트’를 개최합니다. 혜안을 지닌 전문가들이 중국·베트남 등 유망지역에 대한 투자조언과 함께 올 들어 부진을 겪고 있는 중소형주를 재조명하는 강연을 진행합니다. 콘서트는 투자자들에게 친숙한 토크쇼 형식으로 꾸며지며 참가비는 없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일시·장소=2016년 10월25일(화)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지하철 여의도역 5번 출구) ◇참가신청=e메일 사전등록 및 현장등록(※e메일 선착순 사전등록이 300명을 초과하면 현장등록은 불가합니다. e메일 사전등록은 이름, 소속, 직위, 연락처 등을 적어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의 사항은 (02)724-7728로 연락 바랍니다.



◇세션1 'RE-CHINA(선강퉁)' =김도현 삼성증권 해외주식팀 연구위원, 장재영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책임연구원, 조병준 유안타증권 투자분석팀 차장 ◇세션2 'RE-ASEAN(베트남·인도네시아)' =김지환 피데스자산운용 부사장, 윤항진 한국투자증권 연구원, 최진호 미래에셋대우 선임연구원 ◇세션3 'RE-SMALLCAP(중소형주)'=강태신 KB투자증권 스몰캡팀장, 김갑호 교보증권 스몰캡팀장, 이정기 하나금융투자 스몰캡팀장, 정규봉 신영증권 그로쓰팀장

[알림] 2016 머니투데이 하반기 투자콘서트: RE-tech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