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강남 본사서 첫 '잡페어' 개최

머니투데이 박상빈 기자 2016.09.01 14:21
글자크기
현대글로비스 잡페어 포스터/사진제공=현대글로비스현대글로비스 잡페어 포스터/사진제공=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 (182,000원 ▼900 -0.49%)가 오는 10일 서울 강남 본사 신사옥에서 취업준비생 초청 대규모 잡페어(Job Fair·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글로비스는 잡페어가 그간 주요 대학을 방문하며 실시해온 캠퍼스 리쿠르팅보다 심도 있는 기업 설명회로 이뤄질 것이라고 기대한다. 현대글로비스가 본사에서 많은 취업준비생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글로비스는 잡페어에서 구직자들에게 △인사팀장 주관 채용특강 △물류·해운·유통 사업 부문별 직무 세미나 △현직 선배 사원의 상담 및 멘토링 △채용 담당 직원과의 자유로운 토크콘서트 등을 제공한다.

현대글로비스 잡페어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들은 사전에 온라인(www.glovis-jobfair.com)을 통해 접수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등록하면 된다.



한편 현대글로비스는 이날부터 20일까지 물류영업·운영, 해운물류, CKD, 트레이딩, 경영지원 등의 분야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채용 홈페이지(recruit.glovis.net)에서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이며, 입사는 내년 1월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