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리얼'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지역특화산업협회(RIS)가 기술력을 인정한 지역 강소기업 상품에만 부여하는 공동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지역 강소기업 제품을 육성하기 위해 '리얼' 상품을 주요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올리브영 매장에 내놓는 주요 제품은 '현대엔텍'(부산), '케이티에이치아시아'(전남), '한솔생명과학'(경기) 등이 제조한 핸드워시와 마스크팩, 클렌저 등 총 14종이다. 명동중앙점과 분당서현역, 부산서면중앙점 등 전국 8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선보경 CJ올리브네트웍스 상품본부장은 "올리브영 사업 특성에 맞게 헬스·뷰티 상품 중심의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을 확대하기로 했다"며 "정부의 지역정책과 동반성장 기조에 동참하는 동시에 시장을 선도하는 모범적인 상생모델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