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 'NISE 원어민 화상영어' 수강생 모집

머니투데이 김성호 기자 2016.04.05 09:58
글자크기
YBM시사는 지난 4일부터 ‘NISE 원어민 화상영어’ 5~6월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해당 기수의 수강기간은 5월 3일부터 7월 1일까지, 신청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성인까지다.

NISE 원어민 화상영어는 노원구 등 전국 23개 지역 거주자들이 지자체 지원을 통해 저렴한 수강료로 원어민 회화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화상학습 서비스로, 지난 3월 누적 회원수 15만명을 넘어섰다.



YBM시사의 노하우를 담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우수한 전문강사진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개인의 학습 목적과 생활패턴에 맞게 프로그램과 수업 형태, 시간대, 횟수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ISE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은 ‘롤러코스터’, ‘더블테이크리딩’, ‘뉴잉글리시커넥션’, ‘테이크아웃CNN’ 등 초급부터 고급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며 회화 실력 향상은 물론 파닉스 훈련이나 토익스피킹 등 시험 대비까지 가능하다. 수강 신청 시 사전 전화 레벨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클래스에 배정받게 되며, 수업은 2개월간 주당 90분씩 PC를 통해 진행된다.



수강료는 연령대 및 수업 형태, 거주 지역에 따라 다르다. 서울 노원구 1대 4 수업 기준, 초등학교 3학년생부터 중학생까지는 월 1만원, 고교생 이상은 월 2만9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자체나 NISE 원어민 화상영어 홈페이지(www.nise.kr) 또는 고객센터(1577-0585)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