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소비자가 뽑은 '2015 올해의 위스키' 수상

머니투데이 송지유 기자 2015.10.13 17:03
글자크기
골든블루, 소비자가 뽑은 '2015 올해의 위스키' 수상


소비자가 뽑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골든블루가 올해의 위스키로 선정됐다.

골든블루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수여하는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위스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은 국내 소비자에게 노출된 부문별 브랜드 중 인지도, 매출 상승폭, 시장 안착 성공 등을 고려해 후보를 뽑은 뒤 소비자 투표를 통해 결정한다.



올해는 온라인 조사와 1대 1 전화면접을 통해 소비자 212만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골든블루는 2009년 국내 최초로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를 출시, 차별화된 영업과 마케팅 전략으로 매년 매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반적인 위스키 시장 침체 속에서도 57% 매출이 증가하는 기록을 세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