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S2'의 특징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원형으로 구성된 행사장 전경/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기어 S2'의 디자인과 다양한 혁신 기능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체험존, 무대 등을 원형으로 구성했다.
행사 현장을 찾은 2만여명의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디자인의 워치 페이스와 전용 스트랩을 직접 살펴보는 한편, 대중교통 이용과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 결제가 가능한 '티머니'와 '캐시비', 필드 위에서 거리 측정과 스코어 기록을 지원하는 '골프나비' 등 국내 특화 서비스를 체험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출시 행사는 대규모 체험 공간에 원형 디자인과 휠 UX(사용자경험)를 녹여내 소비자들이 마치 거대한 기어 S2 안에 직접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기어 S2를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어 S2'의 특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한 미디어 파사드가 상영되고 있는 행사장 전경/사진제공=삼성전자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기어 S2'의 다양한 워치 페이스와 전용 스트랩을 살펴보는 모습./사진제공=삼성전자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기어 S2'의 '티머니' 앱을 체험하는 모습./사진제공=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