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이제 반찬도 배달해요"

머니투데이 홍재의 기자 2015.10.01 10:58
글자크기
사진제공=배달의민족사진제공=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은 바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반찬과 반조리 식품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반찬 카테고리는 배달의민족의 자회사인 '배민프레시'의 반찬 배달 서비스를 배달의민족으로 확대한 것이다.

배송은 배민프레시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냉장차가 맡는다. 배민프레시는 밤 10시부터 오전 7시 사이에 배송을 완료하는 '새벽배송'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용자는 출근 전 또는 아침 식사 전에 가장 신선한 상태의 반찬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반찬 카테고리'는 '집밥의완성' 세트 4종, '집국의완성' 세트 3종, '파티의완성' 세트 3종 등 총 10종의 세트로 구성돼있다.

집밥의완성 세트는 반찬과 국을 모아놓은 세트다. 멸치아몬드 볶음, 양념 고추지, 영양 콩자반, 진미채, 무말랭이 등 가장 인기 있는 '밑반찬 5종 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고등어 김치찜, 뚝배기 불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등 가장 평가가 좋은 메뉴를 모은 '베스트 반찬 세트'를 주문할 수도 있다. 매일 다른 국과 반찬으로 짜인 1주일 치 식단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다.



집국의완성 세트는 국만 따로 모아 놓은 세트다. 소고기미역국, 소고기뭇국, 순두부찌개, 된장찌개, 김치찌개 등 가장 인기 있는 국을 모은 '베스트 국 세트'가 대표 메뉴다. 김치 콩나물국, '해장국 세트'는 우렁 해장국, 짬뽕국, 북엇국 등이 모인 세트이며, '보양국 세트'는 삼계탕, 인삼 불고기탕, 추어탕, 갈비탕, 뼈해장국 등이다.

파티의완성 세트는 집에서 근사한 외식 메뉴를 직접 해 먹고 싶을 때 유용한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 바비큐 폭립, 로제 새우 스파게티, 연어 스테이크, 한우 안심 스테이크 등의 메뉴가 반조리 상태로 배달된다.

배달의민족 '반찬 카테고리'의 모든 메뉴는 정갈하게 손질돼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송되는 것을 철칙으로 한다. 메뉴 개발부터 생산, 품질, 위생까지 각 분야의 전문 영양사가 철저히 관리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