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대, 태국 대학과 '교육협력 증진' MOU

대학경제 고은별 기자 2015.04.07 14:24
글자크기
(왼쪽부터)신성대 이병하 이사장, 김병묵 총장, 수라타니 라잡하트 대학 Prayote Kupgarnjanagool 총장, Vichai Srikwan 이사장이 협약서를 든 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성대(왼쪽부터)신성대 이병하 이사장, 김병묵 총장, 수라타니 라잡하트 대학 Prayote Kupgarnjanagool 총장, Vichai Srikwan 이사장이 협약서를 든 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성대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가 7일 태국의 수라타니 라잡하트(Suratthani Rajabhat) 대학교와 양교의 교육 협력 증진을 위해 MOU체결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수라타니 라잡하트 대학의 Vichai Srikwan 이사장, Prayote Kupgarnjanagool 총장, 신성대의 이병하 이사장, 김병묵 총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해 양측의 활발한 교류를 통한 교육 협력 증진을 위해 논의했다.



또한, 협약식에서 의견개진을 통해 효율적인 협력내용을 도출하고 이를 인적·교육적·물적 자원의 교류를 통해 이행함으로써 양교의 교육정신에 따른 교육과정의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서 설립자 이병하 이사장은 "앞으로 우리 대학과 태국대학이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면 대단한 시너지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