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출판사,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Alphabet Key 및 학습앱 출시

머니투데이 B&C 고문순 기자 2015.03.13 16:39
글자크기
엄마표 미국 교과서로 화제를 모으며 학원가의 커리큘럼마저 바꿔놓은 키출판사(대표 김기중, www.keymedia.co.kr)에서 ‘미국교과서 읽는 시리즈’의 첫걸음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Alphabet Key’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 알파벳편 교재 출간과 동시에 교재의 알파벳 놀이학습 앱(App)까지 출시돼 화제다.

/사진제공=키출판사/사진제공=키출판사


미국교과서 읽는 시리즈는 엄마표 영어와 학원용 교재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최신 영어 교재 중 5년 연속 베스트셀러로 꼽히고 있으며 판매도 꾸준한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국내에서만 120만 부 이상 판매된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시리즈는 Preschool 1~6로부터 시작해, Preschool Plus 1~4, PreK 1~4, K 1~4, Easy 1~3, Basic 1~3, Core 1~3으로 연결되어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자연스럽게 어휘와 배경지식이 확장, 반복할 수 있다.



만 6세부터 널리 애용하는 이 교재는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Alphabet Key가 개발됨으로써 이제 만 3세부터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출시된 앱은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Alphabet Key 교재보다도 쉽고 가뿐하게 구성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만지고 터치만 할 수 있다면 더 낮은 연령대에서도 시작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앱 또한 키출판사의 교육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어, 스트레스 없이 단순 반응효과를 통한 알파벳 익히기가 가능하다. 즉 놀이가 곧 학습인 것이다. 알파벳 A부터 Z까지를 chant, write, game을 통해 자연스럽게 친숙해질 수 있으며 여러 번 반복해도 지루하지 않는 구성으로 알파벳을 인위적으로가 아닌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키출판사에서 펴낸 교재나 교육 프로그램이 꾸준히 사랑 받고 장수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정직하게 만들고 정확하게 결과를 보여주며 학습자로 하여금 자신감을 심어주기 때문이다. 앱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ey.Alphabet로 검색하거나 구글 Play스토어에서 ‘미교 알파벳 키’로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앱스토어에서는 3월 셋째 주 또는 넷째 주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Alphabet Key 앱은 모바일 잉글리시버스(web.englishbus.co.kr)에서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 인증만 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TOP